정보 유도전동기 기동방식이 변화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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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력용 반도체 분야의 급격한 기술개발이 진행되어 보다 대용량의 반도체 소자가 범용화 됨으로서 이를 사용한 각종 전력변환장치의 개발은 물론 유도전동기 기동 적용에 관한 연구도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으로 보아서 종래기동방식인 직입기동,Y-D기동,리액터기동,콘돌파기동방식이 위축되어 가고있다.
-소프트스타터 바이패스기동방식
특징
-모터수명연장
-설비의충격완화
-다양한 보호기능수행
-설치면적축소
-고장률이 적고 장치의 정비 용이하다
-소프트스타터 바이패스 기동방식은 모터까지 3가닥으로 기동운전 하므로 원자재 절감(기존 Y-D기동방식은 모터까지 6가닥으로 기동운전 원자재 증가)
---우리나라에 Y-D기동방식을 소프트스타터 바이패스기동방식으로 적용하면 년간 원자재 절감이 어느정도 일까요......
-소프트스타터 바이패스기동방식
특징
-모터수명연장
-설비의충격완화
-다양한 보호기능수행
-설치면적축소
-고장률이 적고 장치의 정비 용이하다
-소프트스타터 바이패스 기동방식은 모터까지 3가닥으로 기동운전 하므로 원자재 절감(기존 Y-D기동방식은 모터까지 6가닥으로 기동운전 원자재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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