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방문자 :210 명
어제방문자 :175 명
최대방문자 :1,360 명
이달방문자 : 5,943 명
총방문객자 :1,456,819 명
오늘가입자 : 0 명
어제가입자 : 0 명
전체회원수 : 4,765 명
총 게시물 : 1,590 개
총 코멘트 : 6,247 개

자료 SmartFix V3.3 - 윈도 버그 및 취약점 해결 프로그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파워맨
댓글 0건 조회 8,361회 작성일 04-06-30 23:27

본문

SmartFix는 컴퓨터를 느리게 하고 보안상의 문제를 일으키는 윈도상의 각종 버그 및 취약점을 한번의 클릭으로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보안 취약점 공격과 인터넷의 위험요소를 공격하는 위험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도록 시스템의 보안 플로우를 고쳐주는 부가적인 레이어를 제공합니다. 또한 BitDefender Free Online Virus Scan이라는 온라인 바이러스 검사 및 치료 모듈을 제공하여 온라인으로 바이러스 검사 및 치료가 가능합니다.

시스템트레이에서 전반적인 기능을 제어할 수 있으며, 각각의 메뉴는 방어 및 모니터링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시스템 트레이 주 메뉴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시스템 트레이 : 메인창 제어 및 다양한 침입 방지 시스템 제어, 기타 부가적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Open SmartFix Security Center : 각종 위험 요소 및 시스템을 느리게 하는 요소를 막거나 최적화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 Enable System Intrusion Prevention : 허가되지 않은 프로그램의 파일의 실행을 막고 사용자에게 파일을 실행해도 안전한지 여부를 묻는 Unsafe progeram detected 창이 나옵니다. 안전한 파일이라고 판단이 되어 Safe Program 리스트에 추가를 하게되면 차후에 Unsafe progrma detected창이 나오지 않습니다.
● Enable Worm Intrusion Prevention : 웜에 의한 감염을 방지해줍니다.
● Enable Spyware Intrusion Prevention : 스파이웨어에 의한 감염을 방지해줍니다.
● Check for Latest Security Alerts : Panda Antivirus로 유명한 판다 소프트웨어와 Norton Antivirus라는 백신을 만든 시만텍에서 제공하는 바이러스 정보와 전용제거툴을 다운 받을 수 있는 창입니다. 상단의 아이콘을 통하여 판다 소프트웨어와 시만텍 두 개의 정보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 Scan for Computer Viruses and Worms : BitDefender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백신으로서 바이러스 검색 및 치료를 합니다.
● System Monitor : 데스크탑 상단에 바를 통하여 현재 사용 가능한 물리적 램의 용량, 사용가능한 가상 메모리 용량과 사용중인 메모리 용량, 사용가능한 스왑파일 용량과 시스템을 부팅 후 얼마나 사용했는지를 나타내줍니다.
● Enable Activie Pop-Up Blocker : 웹서핑시 사용자를 괴롭히는 광고 팝업창 제거 및 웹페이지 내의 광고창을 제거해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한 가지 단점은 찾기창을 띄우면 바로사라지는 문제가 있습니다.
● Enable Laptop Energy Saving Mode : 노트북 컴퓨터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으로서 밧데리의 낭비를 막아줍니다.

추천8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